학생증 실물카드 발급 안내(25. 9. 18.까지 학과 행정실로 실물카드 제출) | 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5-08-29 | 조회수 | 325 |
---|---|---|---|---|---|
학생증 실물카드 발급 안내 ◈ 학생증 실물카드 발급 후 교학행정실 제출 필수
- 제출 장소 : 울산 남구 테크노산업로55번길 10 산업단지캠퍼스 UNIST관 203호 교학행정실
- 제출 기간 : 2025. 9. 1.(월)~ 2025. 9. 18.(목) <<기한 엄수>> ※월,화,수,목 야간 수업 시간 내 제출 가능 ※기한 내 학생증을 발급하지 않을 경우, 2025-2학기 출입 권한이 부여되지 않습니다. ※기한 내 발급하지 못한 학생의 경우, 출입 권한 재부여는 2026년 3월로 예정되어 있으니 반드시 기간 내에 발급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학생증 실물카드 발급 안내
가. 발급 사유 : 산학융합지구 캠퍼스 출입권한 부여
나. 발급 절차
1) 신분증 지참하여 울산대학교 본교 22호관(학생회관) 1층 학사관리팀에 방문하여 비치된 체크카드 발급신청서 및 체크카드 발급에 필요한 동의서 작성 ※학사관리팀 직인이 날인된 서류로 작성 2) 작성한 서류 및 신분증 지참 후 경남은행 울산대학교 지점 직접 방문 <은행업무시간(09:00~15:30) 내 방문>
3) 은행에서 학생증 실물카드 카드 발급 후 학사관리팀 방문하여 사진 등록
<학사관리팀 근무시간>
학 기 중: 월~목 : 09:00~18:00, 금요일: 09:00~17:00
방 학 중: 09:00~15:00
점심시간: 12:00~13:00
*학생증 발급 절차 상세 내용 확인
UWINS(학생포털) 접속 → [증명·학생증] → [학생증발급] → [학생증발급신청안내]
2. 참고사항
- 대리발급 불가(신분증으로 본인확인 진행)
- 발급비용 무료
- 경남은행 계좌 미보유자는 은행 방문 전, 비대면 계좌 개설 추천(발급 대기 시간 단축)
9월에는 학부 신입생과 신규 교직원의 신분증 발급이 집중되어, 은행 내 대기 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.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. |